넷플릭스 저렴하게 구독하고 최신 추천작품 보기

넷플릭스는 전세계에서 제작하고 상영하는 각종 영화, 드라마, 예능, TV쇼, 다큐멘터리 작품 등 다양한 콘텐츠를 넷플릭스 지원이 가능한 여러 종의 기기에서 시청할 수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.

전세계의 많은 컨텐츠와 넷플릭스 추천 영화들을 비교적 저렴한 월 구독료로 시간제약 없이 원하는 만큼 다양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. 이미 수 많은 컨텐츠가 업데이트 되어 있으며, 놓쳤던 작품, 역대 명작들, 매주 새로운 시리즈와 영화가 제공됩니다.

넷플릭스 저렴하게 구독신청하는 방법

넷플릭스는 가입 후 멤버쉽을 통해 영화, 드라마, 애니메이션, 다큐멘터리 등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. 매월 구독료는 9,500원부터 17,000원까지 베이식, 스탠다드, 프리미엄 3가지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.

넷플릭스 가격은 통신사 할인과 카드사 할인의 혜택을 이용한다면 넷플릭스 무료이용 또는 일정금액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.

넷플릭스 최신 추천작품

돈 룩 업

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, 제니퍼 로렌스 주연의 미국영화로 지구를 향해 돌진하는 혜성의 존재를 발견한 두 천문학자가 다가오는 재앙에 대해 전 인류에게 경고하려고 여러 언론사들을 찾아다니기 시작한다. 그러나 세상은 그들의 말에 신경쓰지 않고 무시하는데 그 둘은 과연 얼마 남지 않은 혜성 충돌을 알릴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영화입니다.

마더/안드로이드

우리에게 잘 알려진 여배우 클로이 모레츠가 주연을 맡은 미국영화로 안드로이드 기계가 반란을 일으켜 세상의 모든 것을 장악해버린다. 안전지대로 이동해야 하기에 위험을 무릅쓰고 기약없는 여정을 이어나가는 영화입니다.

데스위시

수 많은 액션명작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는 미국 배우 브루스 윌리스가 주연을 맡은 2018년작 액션영화입니다. 범죄자들에게 공격받아 아내는 죽고 딸이 다친다. 외과의사인 브루스 윌리스는 복수심에 불타 자신만의 정의를 실현하려 범죄자들을 하나 둘씩 찾아나서는 영화입니다.